ARTISTY
" Freedom1."
Price on Request
  • Artist :조엔 작가정보

  • Type :Mixed media on Canvas

  • Size :46 x 60 cm

  • Framed :NO

  • Year :2023

Add To Cart

작품 및 미리보기 이미지를 무단 사용시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Freedom1."
Price on Request
ARTISTY Curator's Note
조엔 작가는 여러 매체를 사용하는데, 그중에서도 주로 Fluid Art의 Dutch Pour 기법을 적용하여 환상적이고 팽창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 기법은 다양한 색상의 조합을 활용하여 강렬한 시각적 효과를 만들며, 드라이기를 도구로 사용해 바람의 세기, 방향, 물감을 붓는 순서 등 여러 변수를 조절한다. Dutch Pour 기법은 많은 변수가 있어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작업을 할 때마다 작가에게 설렘과 두려움을 동시에 안겨준다. 이러한 감정은 도전적이고 중독적인 '끌림'으로 이어져, 매번 새로운 시도를 하게 만든다. 예측불가하고 수정불가한 '단 한 번의 우연성'을 '최고의 순간'으로 포착하려는 작업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다. 때로는 아크릴화와 Fluid Art를 접목시켜 구체적인 형태를 만들어내며, 작품은 에너지 넘치고 와일드한 느낌을 전달한다.

written by ARTISTY
Artist's Note
한 개체의 삶은 탄생의 순간부터 생을 마감하기까지 '자의'가 배제된 수많은 '속박의 굴레'속에서 허덕이고있는 나자신을 발견하게된다. 이러한 속박의 굴레에서 벗어나려는 몸부림이 오히려 독이되어 갖가지 심신증으로 발현되기도 할것이다. 어떤 경우는 스스로 '자의(자의식.자아정체성)''읗 포기한 채 타자(타인 혹은 집단,사회시스템..)의 속박속에성디 피동적 삶의 속쇄를 채우기도 할것이다. 이러는 편이 덜 아프고, 덜 힘든 길이라 자기변명,합니화를 하며.... 이 작품에서 뒤엉켜있는 수많은 가닥의 머리카락은 우리를 옭아매고있는 속박의 정체이다. 그러나, 작품에서 여인은 뒤엉켜있는 속박의 정체들로부터 의연하다 못해 해탈,환희의 표정을 짓는다. 한 인간 개체로서 무수히 많은 속박의 정체들을 몰살시키며 삶을 살아내기란 거의 특정부류를 제하곤 어려울 것이다. 표면적으로 수많은 속박의굴레속에서 좀더 의연하게 살되, 자의식의 끈만은 놓지않고 굳건히 자유로운 "자아정체성"을 추구하며 살다보면, "진정한 자유" "속박으로부터 해탈"을 찾을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서 탄생된 작품이다 이작품은 FluidArt 의 Dutchpour tech.을 이용한 다소 난해한 배경(세상)에, Oil paint 로 속박으로부터 진정 자유로울 수 있는 영혼의 소유자인 "여인"을 표현해 보았다. 내 내면의 갈망이기도 하다.

written by artist 조엔
Artist's Information

조엔
No Exhibition History.
이 작가의 다른 작품을 확인해 보세요.
조엔
Acrylic on Canvas, 2023
30 x 40 cm
₩234,000

Download Now

Mobile application is available on sto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