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STY
FAQ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문의
입금했는데 결제완료 처리가 되지 않아요.

-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 입금금액이 맞지 않는 경우

위와 같이 주문 내용과 실제 입금 내용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계좌번호는 무엇인가요?

KB 358801-04-158401 (예금주: (주)아티스티) 입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24시간 이내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기간 내에 입금이 되지 않을 시 자동으로 주문취소 처리됩니다.

이미 주문을 했는데, 추가주문이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상품이 아직 배송 전인 경우 가능합니다.

배송 문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해외 배송의 경우 별도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기본 배송 기간은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7일~10일입니다.
작가 등 공급처 사정으로 인하여 지연 및 품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고객센터(070-4250-7700) 또는 문의하기를 통해 연락 주시면 도와 드립니다.
다만, 이미 배송이 출발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교환 가능한가요?

아티스티에서 판매중인 작품은 모두 실제 페인팅으로, 동일한 재고가 없습니다.
따라서 교환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실제 상품이 온라인 상의 내용과 다른 경우, 작품에 하자가 있거나 운송중 파손이 발생한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택배를 이용하여 아티스티 측으로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
단순변심에 따른 반품은 불가합니다.

기타문의
작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현재 작가의 경우 아티스티 모바일 앱을 통해서 작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타 모든 문의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070-4250-7700), 이메일(info@artisty.co.kr)로 문의 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