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은수 작가는 행위로서 그림을 그려나간다. 유연한 사고와 상상력을 지녔던 어린시절을 회상하며 성인이 된 현재의 순간에 요구되는 창의력에 보다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지기 위한 시도를 화면 안에 펼친다. 때문에 작가의 작품에는 일정한 규칙이 없다. 본인의 사고와 감각에 유지하며 눈이 좇는 대로 그림을 그려나간다. 무의식의 발현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겠으나, 작품은 작가 본연의 자아를 잃지 않으려는 듯 힘이 느껴진다.
written by ARTISTY, ⓒ ARTISTY Inc.
-2020.8 (예정): 아시아프 2020 -2019. 2 ~ 2019. 4: 양주시립장욱진미술관 제 4회 뉴드로잉 프로젝트 (4th New Drawing Project, Chang Ucchin Museum of Art Yangju City)
2013년 선화예술학교 졸업, 이후 선화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여 2016년 졸업하였다. 같은 해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소재한 시카고 미술대학(School of the Art Institute of Chicago)에 입학하여 2년간 Painting을 전공하였다. 현재는 다년간의 순수회화 공부를 바탕으로, 뉴욕 소재의 디자인학교인 스쿨오브비주얼아트(School of Visual Arts)으로 편입하여 디자인 공부 및 개인 작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