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및 미리보기 이미지를 무단 사용시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50,000
작가는 그림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기보다는 자신이 경험한 감각들을 담아낸다. 어린 시절 시골에서 자연을 탐색하며 얻은 경험들이 작품에 녹아 있다. 작가는 예쁜 꽃이나 멋진 풍경이 아닌, 떨어진 나뭇잎과 나무껍질처럼 자연의 무질서 속에서도 발견되는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작가의 작품은 자연에 대한 경외와 치유, 편안함을 동시에 담고 있다. 거시적인 것부터 미시적인 모습의 자연까지 다양한 현상과 모습을 포착하여, 동화 같은 요소로 따뜻하고 밝게 다가오는 작품도 있고, 때로는 진지하고 건조하게 보이는 작품도 있다.
이런 작품들은 우리가 자연의 일부임을 상기시켜준다. 자연의 작은 조각들과 함께 뒤엉킨 우리의 모습을 통해, 자연과 우리의 연결을 느끼게 한다. 작품을 보고 있으면 무질서 속 자연의 조용하고 강한 질서와 패턴에 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며, 어린 시절 뛰어놀던 향수를 자극하고, 자연으로 당장 뛰어가고 싶은 욕망을 일으킨다.
written by ARTISTY
#부스러진 나뭇잎, 나무에서 떨어져 나온 나무껍질, 해와 바람에 조각되어 먼지가 되어가고 ,
또다시 생명이 태어나고, 어쩌다 태어난 듯 자기 멋대로인 자연스러운 모습, 나는 그런 자연을 표현하고 싶다.
숨을 들이켜 본다. 지금의온도, 습도, 햇살과 함께 먼지가 되어버린 자연은 함께 뒤엉켜 내 가슴어딘가로 스며 들고, 내가 자연의 일부임을 깨닫게 해준다.
자연의 부스러기들은 무질서하게 우주안을 떠돌아 다닌다. 그 부스러기 안에 나도 있고, 당신도 있다.
written by artist 남궁 선
세상에 하나뿐인 원화 작품을 소장하거나 선물해 보세요.
아티스티에서 판매 중인 모든 그림은 인증된 작가가 그린 원화(Original painting)입니다.
원화 그림은 원화만의 특별한 고유성과 감동을 가져다 주며,
작가의 활동 및 경력이 쌓일 수록 작품 가치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구매 및 배송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하세요.
구매하기를 눌러 배송정보를 입력하세요.
카드결제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해 주세요.
그림의 검수 및 포장 후 인증서와 함께 배송됩니다.(5~10영업일)
교환 및 환불
* 상품 특성상 추가 재고가 없기 때문에 교환이 불가하며,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7영업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 실제 작품의 내용이 표기된 내용과 상이한 경우
- 배송중 파손되었을 경우
- 위작 또는 명시되지 않은 모작의 경우
* 작품 배송 전, 훼손/결함 또는 기타 작가의 사정으로 인해 작품을 판매할 수 없는 경우 부득이하게 자동 환불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