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희 작가는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힐링을 제공하는 자연의 풍경을 그린다. 그녀의 작품은 정겹고 동화 같으며 향수를 불러일으키면서도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다. 작품의 톤은 강렬하지 않고 부드럽고 편안하며, 작은 꽃들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표현하면서도 프레임 속 광대한 풍경을 훌륭하게 담아낸다. 이러한 접근은 바쁜 일상 속에서 위안을 찾고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정명희 작가의 그림은 자연의 조화로움과 아름다움을 부드럽게 표현하며, 관람자가 내면의 평화를 찾고 감정적 위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written by ARTISTY
일상 속에 숨어있는 따뜻함을 화면위로 가져와 반짝이는 위로를 건네는 작품입니다.
written by artist 정명희
경북대학교 사학과 학사 개인전 2022 창가의 행복 (삼정갤러리카페) 2020 마음 머무는 그곳 (경인미술관) 2019 6월의 향기 (갤러리너트) 5th 정명희 개인전 (갤러리 활) 생명의 숲 (KBS시청자갤러리) 2018 아름다운 날 (임피리얼팰리스호텔 Gallery 4 Walls) 2016 아름다운기억 (서울양천도서관) 숲의 향기 (양평 북한강갤러리) 단체전 2020 현대미술전 (분당 필립카페갤러리) 2018 서울 아트페어 (코엑스) 국제현대미술교류전 (한전아트센터 하랑갤러리) Vision (꿈과 사랑) (인사동 가이아갤러리) 2017 서울 아트페어 (코엑스) DREAM전 (인사아트프라자) 2016 Art Basil (갤러리 가이아, 뉴욕) 2015 Good Life <일상의 미학전> (월든갤러리) 2014 Good Life전 (인하대병원)